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단점 가격 연비
    카테고리 없음 2020. 1. 1. 16:35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단점 가격 연비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단점 가격 연비 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 합니다. 하이브리드 차를 생각하면 아이오닉 이 빠질 수가 없습니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출시 했을 적에 디젤 승용차들이 연비가 더 좋았기 때문에 큰 주목을 받지 못했었습니다.




    하지만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가 새롭게 나오게 되고, 상황은 달라지게 됐습니다. 1.6 가솔린 엔진과 모터를 통해 움직이게 되며 20.2km 라는 공인연비를 보여주게 됩니다.






    1.6 가솔린 엔진은 105마력과 최대토크 15.0km.m이고, 32kW 영구자석형 동기모터가 43.5마력, 최대토크 17.3kg.m을 보태주게 됩니다.






    또, 미쉐린과 같이 협업을 통해 나온 아이오닉 전용 저구름 저항 타이어를 사용 할 경우 주행 저항을 최소화시켜줌으로 인해서 연비가 향상이 됩니다.


    ㅁㄴㅇ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연비 는 도로주행시에 22.5km, 고속도로에서 22.2km 정도가 나오게 되고 복합연비는 22.4km 입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건 도로주행연비 입니다. 연비를 생각한다면 15인치 휠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의 연료탱크 용량은 45리터로 가득 채우게 되면 1000km 정도를 주행 할 수가 있습니다. 또, 정체구간에선 EV 모드를 이용하게 되면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0123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단점 은 차량 가격이 비싸다는 것과 전기차가 늘어나게 되면 공용충전기를 쓰기 위해 자다가 충전하러 나갈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가격 은 2242만원(세제혜택 후) 부터 시작을 하게 됩니다. 가솔린 1.6 엔진에 하이브리드 시스템, 6단 DCT,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 통합 주행모드는 기본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